“착오로 나간 고속도로 바로 재진입 시 기본요금 면제”…권익위, 제도개선 권고 - KBS 뉴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착오로 나간 고속도로 바로 재진입 시 기본요금 면제”…권익위, 제도개선 권고 - KBS 뉴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19 11:20 조회조회 2

본문

“착오로 나간 고속도로 바로 재진입 시 기본요금 면제”…권익위, 제도개선 권고&nbsp;&nbsp;KBS 뉴스고속도로 잘못 나가도 15분내 재진입시 10월부터 요금 면제&nbsp;&nbsp;연합뉴스고속도로 요금소 잘못 나갔을 때, 15분내 재진입하면 기본료 면제&nbsp;&nbsp;v.daum.net손명수 "10월부터 고속도로 오진출→재진입 통행료 중복 부과 문제 개선"&nbsp;&nbsp;네이트고속도로 출구 잘못 나가도 15분 내 재진입땐 기본요금 면제&nbsp;&nbsp;뉴시스<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W0FVX3lxTE1mZU5GMmJGRmk3NDgxVXNwcms1NkgwaEhWSTJMaFNjdDV6R0NOaHNOQmYzT0ZEdWxrazlwNmd1azZyNk9vMmhaOEphaDcxVDJUaklvbDJjYlpDbG8?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