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여기가 아닌가” 고속도로 잘못 나가도 15분 내 재진입 시 기본요금 면제 - 경향신문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앗, 여기가 아닌가” 고속도로 잘못 나가도 15분 내 재진입 시 기본요금 면제 - 경향신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19 11:30 조회조회 0

본문

“앗, 여기가 아닌가” 고속도로 잘못 나가도 15분 내 재진입 시 기본요금 면제&nbsp;&nbsp;경향신문고속도로 잘못 나가도 15분내 재진입시 10월부터 요금 면제&nbsp;&nbsp;연합뉴스“착오로 나간 고속도로 바로 재진입 시 기본요금 면제”…권익위, 제도개선 권고&nbsp;&nbsp;KBS 뉴스손명수 "10월부터 고속도로 오진출→재진입 통행료 중복 부과 문제 개선"&nbsp;&nbsp;네이트"여기가 아닌가" 고속도로 출입 실수, 권익위 "요금 면제해야"&nbsp;&nbsp;v.daum.net<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WkFVX3lxTFBCLW9pTl9nMC05VENvNnN3WDBReGlZaFdncVlkZHk5Qy1QWUcyd2FMV3MxRXFMTmh2a3Y5blg1djBLTVF0dlcyenNOUGtPcW1Vamt0SHE5Q1BBd9IBX0FVX3lxTE5mRlNlWWhXcXZXcW5yN1UxRVdSNkRGYkxRd2JaV1VmeE9Gd2xCcE9LVlR3eW1obXE0dVk0UFNDMjBPMDhiR3d2ZkluR2NNa3U2ckk3bE5kWnY0MXhCMnhF?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