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여기가 아닌가” 고속도로 잘못 나가도 15분 내 재진입 시 기본요금 면제 - 경향신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19 11:30 조회조회 0
본문
“앗, 여기가 아닌가” 고속도로 잘못 나가도 15분 내 재진입 시 기본요금 면제 경향신문고속도로 잘못 나가도 15분내 재진입시 10월부터 요금 면제 연합뉴스“착오로 나간 고속도로 바로 재진입 시 기본요금 면제”…권익위, 제도개선 권고 KBS 뉴스손명수 "10월부터 고속도로 오진출→재진입 통행료 중복 부과 문제 개선" 네이트"여기가 아닌가" 고속도로 출입 실수, 권익위 "요금 면제해야" v.daum.net<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WkFVX3lxTFBCLW9pTl9nMC05VENvNnN3WDBReGlZaFdncVlkZHk5Qy1QWUcyd2FMV3MxRXFMTmh2a3Y5blg1djBLTVF0dlcyenNOUGtPcW1Vamt0SHE5Q1BBd9IBX0FVX3lxTE5mRlNlWWhXcXZXcW5yN1UxRVdSNkRGYkxRd2JaV1VmeE9Gd2xCcE9LVlR3eW1obXE0dVk0UFNDMjBPMDhiR3d2ZkluR2NNa3U2ckk3bE5kWnY0MXhCMnhF?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