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밥’ 코스닥… 상승률, 코스피의 4분의 1도 안돼 - 조선일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찬밥’ 코스닥… 상승률, 코스피의 4분의 1도 안돼 - 조선일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19 13:30 조회조회 0

본문

‘찬밥’ 코스닥… 상승률, 코스피의 4분의 1도 안돼&nbsp;&nbsp;조선일보코스피 7,326.61 코스닥 1,075.36&nbsp;&nbsp;KBS 뉴스코스피, 낙폭 4%대로 확대…7200선도 내줘(종합)&nbsp;&nbsp;뉴시스코스피, 하락 출발해 7,300선에서 등락(종합)&nbsp;&nbsp;연합뉴스반도체 피크아웃 공포에 코스피 1.7% 하락 … 반도체 2.66% ↓&nbsp;&nbsp;뉴데일리 경제<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gAFBVV95cUxNZHVnNjdsZTlENUc3RV95aWl1YTdqd3lYWFhYa1lVbk1sWVkzVUdmaTlkQk9fTDRnM09oSDFlT1hPWTRPM2g4M05EVHBGeGNHSVhmZ241UHZublBYSkRxbmw2U2xIcU5iSGtaaWZuSVpNNWhfb0FWU0lRUzNGYmZ0aw?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