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과급으로 인질극 벌이나’ 비판에도… 노조 “이번에 꺾이면 기회 없다” 판단 - 조선일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성과급으로 인질극 벌이나’ 비판에도… 노조 “이번에 꺾이면 기회 없다” 판단 - 조선일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20 06:20 조회조회 0

본문

‘성과급으로 인질극 벌이나’ 비판에도… 노조 “이번에 꺾이면 기회 없다” 판단&nbsp;&nbsp;조선일보Google 뉴스에서 헤드라인 및 의견 더보기<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gwFBVV95cUxQVDA3cjVGNnNHMm5WMDEzN0ZUNmpmN3ZyNVdudlc2LVpWOTNsb0M1bTFLVjQyM29Cb05tQ09wWU5QNUdNeVVIOFc5U3ZlTDJ5NVVDZXRENGdMcThkUmpCWDJSMUUyREtpejZqTG51a1dEb1VoVUtiOFFUM0lMR3ltbGhHYw?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