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앞에 버스 세워라” 진상 민원인에 담당 공무원 8개월 병가 - 동아일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내앞에 버스 세워라” 진상 민원인에 담당 공무원 8개월 병가 - 동아일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20 06:40 조회조회 0

본문

“내앞에 버스 세워라” 진상 민원인에 담당 공무원 8개월 병가&nbsp;&nbsp;동아일보<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dkFVX3lxTFB3b3d3SXM5NV9Pd0hnZlpQQVltaUJXenJfcnl6RlQ2WHpGNmlfU1VWeTBRRVBjTng3Q0VEdndDQXMtcXgxM000Qmw0OHNHS1ZsMkpXU3oxbGpETEcxREdVenh3dXlqUWVxTmhCZ2ZlSmFlSGJST2fSAWZBVV95cUxPaFBrN1g2X0RTdjJmem5sY1NsMkVncUZFZkI5MVd1cWdpcDJnTkFRNnRJc2VFZW9CVWRlZWRRQ0xiMkJ1eW5sdUYzaC1fcFdYRkpDZlBYeVdBWXN2ZXNXTlkxMEpiaVE?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