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블룸버그 “한국 유조선, 호르무즈 통과 시도중” - 동아일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속보]블룸버그 “한국 유조선, 호르무즈 통과 시도중” - 동아일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20 19:00 조회조회 3

본문

[속보]블룸버그 “한국 유조선, 호르무즈 통과 시도중”&nbsp;&nbsp;동아일보한국 유조선, 호르무즈 통과 중…6월 8일 울산항 도착 예정&nbsp;&nbsp;한겨레한국 선박 호르무즈 해협 통과 중…조현 “이란과 협의 거쳐”&nbsp;&nbsp;v.daum.net세 달 갇혔던 HMM 유조선, 호르무즈 통과 중…"원유 수급 숨통 기대"&nbsp;&nbsp;뉴시스정부 “이란 협의하에 호르무즈 해협서 한국 선박 1척 빠져나오는 중”&nbsp;&nbsp;경향신문<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c0FVX3lxTE9CVlRGU3hKQUNhTzU3V1RhN2FqekJMcDVtMk1DblZUVTdIYUpTVEVfSEZaNk5tSXljRzVaOV9MdGZXSnMzV2VFQ2FPOGZUVU54WEVkQmxlYmk5VGZldGM5aWRuaTNEemlXckRBR3hVLWdvRE3SAWZBVV95cUxOM1g2Q1ZoRTVYMGFaSVN0LWE2YzRNS1AyR0R3Qmd3ci12c0NDOVVDTWY2SlJMdE9SVE8xRHdjbFEySjV5RzI1OVU1UmhVTEZ4SmxMU0J1Q0t3Mi01cVNpdHNvVDl0ekE?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