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영 “기왕이면 북 내고향축구단 우승했으면 좋겠다” - 채널A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21 13:50 조회조회 0
본문
정동영 “기왕이면 북 내고향축구단 우승했으면 좋겠다” 채널A정동영, 시진핑 방북설에 "성사되면 북미회담 당연히 논의될 것" 조선일보“시진핑, 이르면 내주 초 북한 국빈 방문”···미 타임 “다카이치에 대한 대응” 보도 경향신문정동영 "남북 응원 간절한 마음 느껴져…北 내고향팀 꼭 우승하기를" 뉴시스중-러 "대북제재 반대"‥시진핑 방북 가능성 v.daum.net<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XkFVX3lxTE1wWU5MQnRvNzRyUmtPaE1HVndva2pGcnlkV1FlVHgybGRQazNleWVMM21fVk9RY2dmSFRmdEdBN0cwV0lKSUFlekpYZldXVlcwdXZIY3pLbTNCQThGS3fSAWNBVV95cUxPd2VySXJ0RVFxWFZCSlBGZ3doMXo4aWZzdEtvcEV0bXk4c2s3d0Y3ck9UOERKOW11REFWUFhxVDJCZDNPdE5BN3R6TnZ2ak91a1BkYlBnalZYVy1IbUhvbVd5aEk?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