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영 "北 내고향축구단 기왕이면 우승했으면" - 한국경제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정동영 "北 내고향축구단 기왕이면 우승했으면" - 한국경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21 14:00 조회조회 0

본문

정동영 "北 내고향축구단 기왕이면 우승했으면"&nbsp;&nbsp;한국경제정동영, 시진핑 방북설에 "성사되면 북미회담 당연히 논의될 것"&nbsp;&nbsp;조선일보“시진핑, 이르면 내주 초 북한 국빈 방문”···미 타임 “다카이치에 대한 대응” 보도&nbsp;&nbsp;경향신문중-러 "대북제재 반대"‥시진핑 방북 가능성&nbsp;&nbsp;v.daum.net정동영 "남북 응원 간절한 마음 느껴져…北 내고향팀 꼭 우승하기를"&nbsp;&nbsp;뉴시스<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WkFVX3lxTE5uXzBqM3Z1b1ZCMERSdC1VUjVFd2NIS0RDbDJvcng2UUtoNmt1MEhSV0R0OVBNamZzQnpVdDBGaF9fQTQtQ0Zybk96ZGFOUm9EWS1hbWI0S2NEUdIBVEFVX3lxTE5OeTV6ejBfYmtPYjNEdDZuZjZMRnljdUhZeHhudmdJM2sxU3k3THRMODRKSjdYSjBwbE9uWk5rLWZkZEJtckFtVTNOMS1GZ1F0Qjd5bQ?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