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성과급 후폭풍]① "30분에 3천명 가입"…'차별 분노' DX 직원들의 노조 러시 - 블로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삼성 성과급 후폭풍]① "30분에 3천명 가입"…'차별 분노' DX 직원들의 노조 러시 - 블로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22 15:20 조회조회 0

본문

[삼성 성과급 후폭풍]① "30분에 3천명 가입"…'차별 분노' DX 직원들의 노조 러시&nbsp;&nbsp;블로터삼성전자 주주단체 “특별성과급, 주총 승인 안 받으면 무효 소송 추진”&nbsp;&nbsp;KBS 뉴스삼성 '비반도체' 노조 "노사 잠정합의안은 졸속…임원진 면담 요청"&nbsp;&nbsp;v.daum.net삼성전자 극적 합의에도 깊은 생채기...여전히 실타래 꼬인 이유&nbsp;&nbsp;지디넷코리아[오늘을 생각한다] 초과이익 성과급은 감춰진 임금이다&nbsp;&nbsp;주간경향<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aEFVX3lxTFBHWDZMSFlZd1gtMGhMYU1vSFM0RWxkZFdscU1SRnZUUWdjcHZWOXJUQThZNm1IYlRTLVI0OG5MQjZhaFZicXp1bEVZdlVObG4zaUt6UTJsTGUzbE1YTEgzaUtvLWJteVp6?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