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X '스타십 V3' 발사 연기…"내일 발사 기대"(상보) - 아시아경제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스페이스X '스타십 V3' 발사 연기…"내일 발사 기대"(상보) - 아시아경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22 15:40 조회조회 3

본문

스페이스X '스타십 V3' 발사 연기…"내일 발사 기대"(상보)&nbsp;&nbsp;아시아경제상장 축포 쏘려다 ‘찬물’…머스크 스페이스X, 발사 30초 전 취소&nbsp;&nbsp;v.daum.net스페이스X 국내 공모 사실상 무산...미래證 판매 방식 ‘아직 안갯속’&nbsp;&nbsp;인베스트조선현대엘리베이터, 스페이스X 투자로 2500억 회수 기대… 배당 대폭 확대할 듯 - 조선비즈&nbsp;&nbsp;Chosunbiz“국민연금도 이 주식은 무조건 산다”…역대급 베팅이라 불리는 적자기업은&nbsp;&nbsp;매일경제 마켓<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YEFVX3lxTFBLbUN2MGZfS1UyY0c1UG5yV2FualU5aG5HcTU5Mm1CWWNWU2NCWXM3cDUxOG53aVJERWZnYVZrOUZvbERnTzRBckE4elVtYi13ZU4wWW9Tb3lnOUppUW5Mbg?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