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과급이 뭔가요?"…삼성전자 6억 돈잔치에 '씁쓸' [이슈+] - 한국경제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성과급이 뭔가요?"…삼성전자 6억 돈잔치에 '씁쓸' [이슈+] - 한국경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22 15:50 조회조회 1

본문

"성과급이 뭔가요?"…삼성전자 6억 돈잔치에 '씁쓸' [이슈+]&nbsp;&nbsp;한국경제Google 뉴스에서 헤드라인 및 의견 더보기<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WkFVX3lxTE9kZ1NmNVNtUWkxVXJha1ZxdUZmZmd4MFNKd25aa0YycTVwalZIb2h3aVpjS3kxcUd4WW43UXJzUWhubFFGNzBnQURUMTlqaW1YbFlBemlpYkc3UdIBVEFVX3lxTE9aTHZhZVVsSVdrQ1ZMX0ttS01pYUdtd1RKYWxid3pWa1NIZzVyLW03djU5ckk5SThhUHZkajg3WkxvQlVPUy1iSFE3Y08xUFlRalA3Qw?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