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연금이 국내주식 비중을 '더' 늘려선 안 되는 이유[위클리IB] - 이데일리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국민연금이 국내주식 비중을 '더' 늘려선 안 되는 이유[위클리IB] - 이데일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24 01:00 조회조회 2

본문

국민연금이 국내주식 비중을 '더' 늘려선 안 되는 이유[위클리IB]&nbsp;&nbsp;이데일리코스피 급등에 국민연금 고민 커졌다…28일 회의서 국내주식 확대 여부 주목&nbsp;&nbsp;v.daum.net28일 국민연금 기금위에 쏠린 눈…국내주식 비중 확대 전망&nbsp;&nbsp;연합뉴스국민연금 1800조 육박…수익률 효자 국내주식 늘릴까?&nbsp;&nbsp;KBS 뉴스외인은 차익실현, 국민연금은 물량받이? … 연기금의 위험한 곡예&nbsp;&nbsp;뉴데일리 경제<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gAFBVV95cUxNZFdFOFVtNDVDNGs0NGpya3BEZVdlOW9uYzlTWV9OZXVEbVllTm15cl9EcUwtYmUyMkc1aHN1SUg3a2lidEpyLUJjUXd1UFdMeEF3U1YwYjZ4MFM0ck9XLTd4dGNtcTlldENnQ2pVdkVwOTNYMVpEQlRzQUhvSVpocg?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