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과 똑같이 일해도 6억 더 받아…삼성 '성과급의 역설' [곽용희의 인사노무노트] - 한국경제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작년과 똑같이 일해도 6억 더 받아…삼성 '성과급의 역설' [곽용희의 인사노무노트] - 한국경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24 15:00 조회조회 1

본문

작년과 똑같이 일해도 6억 더 받아…삼성 '성과급의 역설' [곽용희의 인사노무노트]&nbsp;&nbsp;한국경제삼전닉스 수십조 성과급 줄때 마이크론 38조·TSMC 85조 투자&nbsp;&nbsp;연합뉴스삼전·하이닉스 '성과급 비율 제도화', 과연 괜찮을까?&nbsp;&nbsp;v.daum.net[강천석 칼럼] 삼성전자·SK하이닉스, 運을 실력이라 착각 말라&nbsp;&nbsp;조선일보'삼전닉스' 성과급 수십조 부담 현실화…투자 경쟁력 우려&nbsp;&nbsp;연합뉴스TV<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WkFVX3lxTE1zc281U2VsZlg5Um5MbXRFNzBwaFo3dkdtN2dodnRuelVsZkg1dUFaVVVvM3k3c1RWWnVNQVB6MEJsYXRRdklpUXhodTA2Rms3UHFtSW03UTVXQdIBVEFVX3lxTFA3QmxNZEQzc09qYnBmdUVhTDktNW5VQngyc3JsQlNIekhJbl9DZlg0cmE3MGJlaDFRdFRoSzVHOE13bmc2bTdlU0lET1d3bktlREIzNw?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