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핵 포기 없는 ‘60일 휴전안’에 미 공화당 “이럴 거면 전쟁 왜 했나” - 한겨레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이란 핵 포기 없는 ‘60일 휴전안’에 미 공화당 “이럴 거면 전쟁 왜 했나” - 한겨레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25 10:20 조회조회 3

본문

이란 핵 포기 없는 ‘60일 휴전안’에 미 공화당 “이럴 거면 전쟁 왜 했나”&nbsp;&nbsp;한겨레“미·이란, 호르무즈 개방·농축 우라늄 폐기 동의…기본합의 발표 뒤 후속 협상”&nbsp;&nbsp;한겨레트럼프 "합의 서두르지 말라"…쟁점 이견 여전&nbsp;&nbsp;v.daum.net여당마저 "전쟁 왜 했나"..."오바마보다 훨씬 잘 해" 강변&nbsp;&nbsp;YTN트럼프 “이란과 협상 안 끝났다…비판론자들 말 듣지말라”&nbsp;&nbsp;KBS 뉴스<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b0FVX3lxTE84RUR2NGR5TlVTalBpYlptTVBzc3hpeVBFX3pnOEcyOG9XejJIU0tHT1g5T2ZfbmRYWGZZRkJRa181cVp5RTRTYUF0LWJZSWQ5cHUzR0x2aEJXdngtYU8wc1puOGpvV3U2aVdIdlM0MA?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