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노사 잠정합의안 투표 나흘째…투표율 86% 돌파 - 아시아경제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삼성전자 노사 잠정합의안 투표 나흘째…투표율 86% 돌파 - 아시아경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25 10:20 조회조회 3

본문

삼성전자 노사 잠정합의안 투표 나흘째…투표율 86% 돌파&nbsp;&nbsp;아시아경제“설에 스팸 받고 좋아했는데”…수억 성과급에 중기근로자 ‘박탈감’&nbsp;&nbsp;v.daum.net삼성전자 잠정합의안 투표 마감 D-2...투표율 86%&nbsp;&nbsp;YTN“정계 진출 생각있어?” 삼전 노조위원장 답변은&nbsp;&nbsp;문화일보[정동칼럼]주주 대 근로자&nbsp;&nbsp;경향신문<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YEFVX3lxTFBUajVtc2NRbExlZDlCWl9CNGs3N05VMERaU2cwblIxY0psb1gxQ1NCY2w4NzMzbjlPejdqUG1TOUU5TGNqLTdOcmtlSWUzYnJ0cDdmbGx2NmxkNWo5MGtLOQ?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