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부 “핵추진잠수함, 2030년대 중반 진수할것...‘장보고 N사업’ 명명” - 조선일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국방부 “핵추진잠수함, 2030년대 중반 진수할것...‘장보고 N사업’ 명명” - 조선일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26 17:20 조회조회 2

본문

국방부 “핵추진잠수함, 2030년대 중반 진수할것...‘장보고 N사업’ 명명”&nbsp;&nbsp;조선일보[속보] 정부, 2030년대 중반 첫 핵잠 진수… 저농축우라늄·국내 건조&nbsp;&nbsp;한겨레[속보] 이 대통령 “핵추진잠수함, 한반도 안보 스스로 책임지겠다는 의지의 상징”&nbsp;&nbsp;경향신문[속보]李대통령 "현대전 양상 급변…단순 병력 우위 아닌 AI·빅데이터·로봇 등 기술, 핵심 기준" - 머니투데이&nbsp;&nbsp;머니투데이「대한민국 핵추진잠수함 개발 기본계획」 발표&nbsp;&nbsp;대한민국 정책브리핑<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kAFBVV95cUxPN2lqNGdXUlhWSXlQZHN1aFAtT3FuM0lMdkttdUFvclU5bEtObndGT3QzYXg5dzByUjMzaVN2ekQzcDZuUk55Z2NwanF0WklGV3JzWm45TFlBbUE5cVhFR0FIcmRGdW10X1F2ZkNPVFNCVi1KazdCb005VFhQWlMtcDVlbkhHZHhFaWtqQjdYZ08?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