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 "강동원·엄태구와 아이돌 데뷔, 무대 즐겼죠" - 조선일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박지현 "강동원·엄태구와 아이돌 데뷔, 무대 즐겼죠" - 조선일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27 07:20 조회조회 2

본문

박지현 "강동원·엄태구와 아이돌 데뷔, 무대 즐겼죠"&nbsp;&nbsp;조선일보박지현 "강동원·엄태구가 아이돌? 이 영화 무조건 된다 했죠"&nbsp;&nbsp;v.daum.net[인터뷰] 포기란 없다! - 배우 엄태구&nbsp;&nbsp;씨네21'와일드 씽' 신하균, '극한직업' 이어 특별출연으로 천만 견인하나? - 머니투데이&nbsp;&nbsp;머니투데이[Y터뷰] 박지현 "'와일드 씽' 위해 5개월간 보컬·안무 연습…잘하진 못해도 즐겼죠"&nbsp;&nbsp;YTN<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jAFBVV95cUxOb1hKR24tVGc3TWt5MTAzRW9zSjItZ1F0aEpSVThELUFBeFdSUE5FZHRxZkh5cWhQSS0tXzdCTklwYklfNEVHWFpib2l0YVk3RmdaNmtPMlJ4TUJKOFUyWF9NNk9tYVgwa3hxdDRveWo3ZVpZUzIzWEl1Zk9OZmVxSnVTUzFkOXE1Nllmbw?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