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 "강동원·엄태구와 아이돌 데뷔, 무대 즐겼죠" - 조선일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27 07:20 조회조회 2
본문
박지현 "강동원·엄태구와 아이돌 데뷔, 무대 즐겼죠" 조선일보박지현 "강동원·엄태구가 아이돌? 이 영화 무조건 된다 했죠" v.daum.net[인터뷰] 포기란 없다! - 배우 엄태구 씨네21'와일드 씽' 신하균, '극한직업' 이어 특별출연으로 천만 견인하나? - 머니투데이 머니투데이[Y터뷰] 박지현 "'와일드 씽' 위해 5개월간 보컬·안무 연습…잘하진 못해도 즐겼죠" YTN<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jAFBVV95cUxOb1hKR24tVGc3TWt5MTAzRW9zSjItZ1F0aEpSVThELUFBeFdSUE5FZHRxZkh5cWhQSS0tXzdCTklwYklfNEVHWFpib2l0YVk3RmdaNmtPMlJ4TUJKOFUyWF9NNk9tYVgwa3hxdDRveWo3ZVpZUzIzWEl1Zk9OZmVxSnVTUzFkOXE1Nllmbw?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