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과이익을 ‘하청에 배분’... 운 띄운 김영훈 노동장관 - 조선일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27 21:30 조회조회 3
본문
초과이익을 ‘하청에 배분’... 운 띄운 김영훈 노동장관 조선일보삼성전자 성과급 '가결' 됐지만‥노조·주주 반발 '산 넘어 산' v.daum.net대기업 초과이익 배분 논의 시작…노동부 장관 “긴급토론회 개최” 경향신문삼성전자 사장단 "5년간 상생 생태계·인재 육성에 5조원 투자"(종합) 연합뉴스한동훈 “초과이익, 이재명이 정하냐” 노동부장관 정면 비판 문화일보<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ggFBVV95cUxNYjZSeUtVOUxrREFXSDEyWldCSm1MNHVueGZod3pWTGpSZkRPMVhLeU9OYVBvRWRuc0REY3pOb1JVemMxNFBsczVvUVBwdks4QjEydHRzWjNNNjVCeUhXSDFKY29FV0FWTFo5Z2dTWHlLeUdCbDZlcWdGemt4djZkck5R?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