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 징후에도 무방비 투입…‘절차 지켰나’ 서울시 겨눈 검경 - 경향신문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붕괴 징후에도 무방비 투입…‘절차 지켰나’ 서울시 겨눈 검경 - 경향신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27 21:40 조회조회 1

본문

붕괴 징후에도 무방비 투입…‘절차 지켰나’ 서울시 겨눈 검경&nbsp;&nbsp;경향신문윤호중 행정안전부장관 서소문 고가도로 붕괴 현장을 찾아 수습 상황 점검&nbsp;&nbsp;대한민국 정책브리핑이틀째 열차 운행 차질, 언제쯤 정상 운행?&nbsp;&nbsp;v.daum.net열차 지나가고 1분 10초만에 와르르…서소문 고가차도 붕괴 CCTV 보니&nbsp;&nbsp;KBS 뉴스붕괴 조짐 알고도 ‘12시간 무방비’…그 밑 지나다닌 시민들&nbsp;&nbsp;JTBC<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WkFVX3lxTFByOHd4NjhSVW5mRDJGMlF1d0pXbTBDVnc5bmZoZjlsdnJUNXR3MHR4dEdSakNvSHZOZ2djclJ0cjJOV1BXVTNNRll0RzJhZi1ZWHdPZ3VvLXZ2Z9IBX0FVX3lxTE5PWVhvVjh4MnJiaUFMRG9EakNzcVhFc2FRaGM4eWt3eWVMTXFGRmxwUGs2VlZVN3owNlZNRUJuZzFMR01oeE9HWnhxY2VZWWgxVzVjdUc4Z1B3UVhab0xB?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