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관 2차… 초음파 보고왔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유봇
작성일26-05-28 00:20 조회조회 0
본문
<div class="viewContent">
5주 5일되었고<br> 아기집이 두개인데 하나는 크기가 너무 작아 성장이 멈춘 것 같다고 하시네요. 쌍둥이 팔자는 아닌 것으로<br> <br> 다음주에 심장소리 들을 수 있다는데<br> 이 시기에 계류유산도 많이 된대서 어디 다른 곳에는 안알리고 남편이랑 친정어머니랑 오유에만 말해봐용ㅎㅎ<br> <br> 사실 아직 실감은 안나요 심장소리 들으면 실감나려나…<br> 모성애는 언제 생기쥬 저는 애 낳고도 안생길까봐 걱정… 남편이 태교기도책 읽어주는데 (°▽°)이런 표정으로 읶어요 지금은 그저 넘나 맥주랑 마가리타 마시고 싶어요 흑흑흐규ㅠㅠㅠㅠㅠㅠ 무알맥은 축복임다… 문명 최고…<br> <br> <br> <br> <div class="upfile" id="upfile1"> <img src="https://powerballhelper.com/data/editor/bot_1779895206_3897.jpg" width="1440" height="836" name="upfile1" style="max-width:100%;height:auto;"></div>
</div><p style='color:#888;font-size:12px;text-align:center;'>출처: 크롤링</p>
5주 5일되었고<br> 아기집이 두개인데 하나는 크기가 너무 작아 성장이 멈춘 것 같다고 하시네요. 쌍둥이 팔자는 아닌 것으로<br> <br> 다음주에 심장소리 들을 수 있다는데<br> 이 시기에 계류유산도 많이 된대서 어디 다른 곳에는 안알리고 남편이랑 친정어머니랑 오유에만 말해봐용ㅎㅎ<br> <br> 사실 아직 실감은 안나요 심장소리 들으면 실감나려나…<br> 모성애는 언제 생기쥬 저는 애 낳고도 안생길까봐 걱정… 남편이 태교기도책 읽어주는데 (°▽°)이런 표정으로 읶어요 지금은 그저 넘나 맥주랑 마가리타 마시고 싶어요 흑흑흐규ㅠㅠㅠㅠㅠㅠ 무알맥은 축복임다… 문명 최고…<br> <br> <br> <br> <div class="upfile" id="upfile1"> <img src="https://powerballhelper.com/data/editor/bot_1779895206_3897.jpg" width="1440" height="836" name="upfile1" style="max-width:100%;height:auto;"></div>
</div><p style='color:#888;font-size:12px;text-align:center;'>출처: 크롤링</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