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과천선’ 서인영 “강남스타일 여자 버전, 나였다” 뒤늦은 후회 - sportsseoul.com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개과천선’ 서인영 “강남스타일 여자 버전, 나였다” 뒤늦은 후회 - sportsseoul.com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28 13:20 조회조회 5

본문

‘개과천선’ 서인영 “강남스타일 여자 버전, 나였다” 뒤늦은 후회&nbsp;&nbsp;sportsseoul.com서인영, 싸이 '강남스타일' 놓치고 땅을 쳤다 "랩 부분 내 몫…실수했다" [개과천선]&nbsp;&nbsp;v.daum.net서인영, '20년 절친'과 화끈한 돌싱 토크…"우리는 참숯 돌싱" 찐우정 과시[개과천선서인영]&nbsp;&nbsp;네이트서인영, '강남스타일' 놓치고 후회 "나보고 하랬는데…실수했다" - 머니투데이&nbsp;&nbsp;머니투데이서인영 "'강남스타일' 여자 버전 부를 뻔…지금 시키면 당장 한다"&nbsp;&nbsp;뉴시스<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WEFVX3lxTE9ZR0F6QjhIVEgyVjBJQTVYWUFsUGc5SXZ4eUJ2LVh4N1hwUE5TLThVM1M5b3hIaXNKQ2VMS1d6ekFJNVBMNnlQM096NFFSUVVtdjJwTU1BRFM?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