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과 충분히 협의, 합리적 방향 마련” 설종진이 노스트라다무스도 아니고…예측 특타 신청? 공단도 한발 물러섰다[MD고척] - v.daum.net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키움과 충분히 협의, 합리적 방향 마련” 설종진이 노스트라다무스도 아니고…예측 특타 신청? 공단도 한발 물러섰다[MD고척] …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28 13:20 조회조회 3

본문

“키움과 충분히 협의, 합리적 방향 마련” 설종진이 노스트라다무스도 아니고…예측 특타 신청? 공단도 한발 물러섰다[MD고척]&nbsp;&nbsp;v.daum.net훈련 막고 대표팀 사인 요구…서울시설공단 "향후 적극 지원"(종합)&nbsp;&nbsp;연합뉴스[오피셜] '충격' 초유의 갑질 논란 사태→현장 사령탑이 직접 입 열다 "정신력 강화, 강한 메시지 주려고 했는데…" 서울시설공단 공식입장 들어보니…&nbsp;&nbsp;네이트특타 훈련 막은 '강제 소등'…키움 설종진 감독 "당황스럽고 아쉬웠다"&nbsp;&nbsp;뉴시스‘특타’ 좀 하겠다는데 강제로 조명을 끄다니…&nbsp;&nbsp;스포츠경향<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T0FVX3lxTE1hMjdoMS1XMnJEb0JvRk95TEE3clRkV0ZfUDFtNEw2SF91dFNiSDNVdkxqckxySTNzVGZ1aVBaM0c4Q3l0c0U1RS1Fbkw1bjQ?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