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초기업노조 이탈 속출… “DS-DX 교섭 분리” - 동아일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삼성전자 초기업노조 이탈 속출… “DS-DX 교섭 분리” - 동아일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29 18:40 조회조회 0

본문

삼성전자 초기업노조 이탈 속출… “DS-DX 교섭 분리”&nbsp;&nbsp;동아일보삼성전자 자사주 성과급, '노조 표결' 넘었지만 '주주 표심' 산 넘어 산&nbsp;&nbsp;인베스트조선삼성 성과급 격차에 DX 달래기…"경쟁력 회복" 다짐&nbsp;&nbsp;MTN 머니투데이방송(설명) 매일경제, "[사설] 뉴노멀된 '성과급 파업'... 그 길 튼 노봉법 놔둘건가" 기사 관련&nbsp;&nbsp;대한민국 정책브리핑삼성전자 초기업노조 "DS·DX부문별 지도부 구성해 투트랙 교섭"&nbsp;&nbsp;MBC 뉴스<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dkFVX3lxTE1Xdkx6QzZzVUZTRDBKVWpNV0NyR0FtUkk1eXNabzd2VnVkanc3d2dKM2ZYOE5NN2cydTBvVmlMbGlNWTNlTzVHalFvWUVlTU9MdmhWMWlPbWdjNG50aXpuRjFDWGhfYjktNUdMeWo4a0VrSmk1bXfSAWZBVV95cUxQNlBkQlF0UzQxdmhhMUxsN0I2cWFpUW9NM0w0clotYjNGZ2VyeGo3Mmk2cExaVzd1Y1ZiQ0xGQXdONWs0NVJ2RzZJQ1R3RWpnU2tnaVllaHhqSllHbkc1UV9SQnlxdnc?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