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트체크] 이 대통령 투표용지 노출?…선관위 “고의성 없으면 문제 없어” - 경향신문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팩트체크] 이 대통령 투표용지 노출?…선관위 “고의성 없으면 문제 없어” - 경향신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29 19:00 조회조회 1

본문

[팩트체크] 이 대통령 투표용지 노출?…선관위 “고의성 없으면 문제 없어”&nbsp;&nbsp;경향신문李대통령, 사전투표 도중 투표 용지 노출 논란... 野 "무효표 처리했어야"&nbsp;&nbsp;조선일보靑, 李대통령 투표지 노출 논란에 "기표 질문하는 것, 선거법상 무효 아냐"&nbsp;&nbsp;뉴시스이 대통령, 김 여사와 사전투표‥기표소 들어갔다 "반만 찍혀도 괜찮나"&nbsp;&nbsp;MBC 뉴스이 대통령, 사전투표서 “동그라미표 반만 찍혀도 괜찮나”…발달장애인 위한 ‘그림 투표용지’ 검토 지시&nbsp;&nbsp;경향신문<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WkFVX3lxTE9IT2FRdVAwTFB3cEtuUWRhbERtT1hnb3h6OTNwanBZblpFS1VuRy05c1BSeFFxcjR1QmlOUTlGVlU3bWoyNjhSZXd5OXJGMWJPRUtJcVJQMXM3d9IBX0FVX3lxTE5tUDhiNXpWRWV4OUk4ZGw1YmVPMmxySjMxTGpMREpyVzAzakNfcjcyTi12X2VoRG9UM0JwRWRJRWE2eVhrdk1LRDdQeUFOSzNpYUtmNkxXNFgwRXBkbG9V?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