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투표] 李대통령, 金여사와 한표…"반만 찍혀도 괜찮나"(종합) - 연합뉴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사전투표] 李대통령, 金여사와 한표…"반만 찍혀도 괜찮나"(종합) - 연합뉴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29 20:00 조회조회 2

본문

[사전투표] 李대통령, 金여사와 한표…"반만 찍혀도 괜찮나"(종합)&nbsp;&nbsp;연합뉴스[팩트체크] 이 대통령 투표용지 노출?…선관위 “고의성 없으면 문제 없어”&nbsp;&nbsp;경향신문국힘 "李, 대놓고 불법 선거운동…명백한 선거 개입·선거 공작"(종합)&nbsp;&nbsp;v.daum.net국힘 "대통령 투표지 노출, 전대미문의 관권선거·불법 행위"&nbsp;&nbsp;MBC 뉴스李대통령, 사전투표 도중 투표 용지 노출 논란... 野 "무효표 처리했어야"&nbsp;&nbsp;조선일보<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W0FVX3lxTE5hQ3R5SWpuUVRSd3JNdUI5N0VBQnBWcnlSdjBDQWtLOGFkSk1PcFJSTzVVamJfay1aMWxVNFlqRl9nTTJ6aHkyS0tDZDk3aGFWWDZldzVTNHQ0VnPSAWBBVV95cUxPMUR6dWpzTDREX3ZidHlfU1RMZ3NlVldkZ3NWUXJIbHpScExZQmhjU3R4VTRlalo0REpEU2loaC1mZ3BTNkR5RGxKREd3bThGNnV2b3ZDNzZOU2hRd2Y3LUU?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