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장 반만 찍혔는데 괜찮나" 李 투표지 노출 논란 - 조선일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도장 반만 찍혔는데 괜찮나" 李 투표지 노출 논란 - 조선일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30 08:50 조회조회 0

본문

"도장 반만 찍혔는데 괜찮나" 李 투표지 노출 논란&nbsp;&nbsp;조선일보[팩트체크] 이 대통령 투표용지 노출?…선관위 “고의성 없으면 문제 없어”&nbsp;&nbsp;경향신문사전투표한 이 대통령 “반만 찍혀도 괜찮나”…여야 공방&nbsp;&nbsp;KBS 뉴스李, 기표한 투표지 들고나와 “반만 찍혔는데 괜찮나”&nbsp;&nbsp;동아일보국힘 "이 대통령 표 무효 처리해야" 지적... 선관위 "문제될 것 없다"&nbsp;&nbsp;v.daum.net<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kAFBVV95cUxPLVlLYVZnaU84ODJoY3ViRktmaFNURjA5WDlIYy12aV83ajVPUDZtNThsRzgzVThVWThlb2ZuSEVJeUhWbmZMYV9lUUhOUzBxMXR1WWJtb0xZTy1tUWlDVGp2Q240ZHFpRWFVNTJ2eEtQc0lmYVJQOTBCUUhtUkkwX2tEN0lUcTBWbG9kT040c3U?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