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조 더 써도 빚 안는다”…‘세수 대박’에 정부 AI 인프라 투자론 부상 - 매일경제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120조 더 써도 빚 안는다”…‘세수 대박’에 정부 AI 인프라 투자론 부상 - 매일경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31 01:30 조회조회 1

본문

“120조 더 써도 빚 안는다”…‘세수 대박’에 정부 AI 인프라 투자론 부상&nbsp;&nbsp;매일경제Google 뉴스에서 헤드라인 및 의견 더보기<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VEFVX3lxTE9DVFktREJMMlRCZDVIWEJ4MDNGbE5FUnAzTmZhaV9NRnNqQk4tbmFnbmZVNUQybFhsTjBMbi16bjh1WGd1cnhGRm10S05pZTBpWVBNZg?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