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중부사령부 "오만만서 봉쇄 위반 감비아 국적 선박 미사일 발사로 무력화" - SPN 서울평양뉴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美 중부사령부 "오만만서 봉쇄 위반 감비아 국적 선박 미사일 발사로 무력화" - SPN 서울평양뉴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5-31 07:10 조회조회 0

본문

美 중부사령부 "오만만서 봉쇄 위반 감비아 국적 선박 미사일 발사로 무력화"&nbsp;&nbsp;SPN 서울평양뉴스美 "오만만서 봉쇄 위반 선박에 20차례 경고 후 미사일 발사"&nbsp;&nbsp;v.daum.net이란, 호르무즈에 또 미사일 발사…“무단 통항 경고”&nbsp;&nbsp;KBS 뉴스이란 최고지도자 군사 고문 "트럼프, 또 외교를 배신…과도한 요구"&nbsp;&nbsp;연합인포맥스블룸버그 "쿠웨이트 미군 기지에 이란 미사일 파편 낙하…미국인 5명 부상"&nbsp;&nbsp;뉴스1<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a0FVX3lxTE5Lb1M2RUFGVmFzbzJCTkZHd2VmTno3VWh5bkh6LUhjdC02aDRTM1JuaXJFRDdvWDRZOG1yMDRLNk90ZUt6Sm91NnpqVWlsZU5wYXdUNUV6clRfRVo5dmRNU1ZhN08zeFFQRExR?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