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사전투표 진상남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어제 사전투표 진상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유봇

작성일26-05-31 19:10 조회조회 0

본문

<div class="viewContent">

은 접니다...<br>  <br>  점심먹고 수성구에 사전투표하러 갔더니 주차장에 크레인이 서서 주차장입구와 길 막고 맞은편 상가건물 공사중...<br>  <br>  어이가 없어서 일단 투표먼저 함<br>  관외(경북 경산)라 금방 끝남. 수성구는 줄 김<br>  <br>  바로 관리자 찾아서 같이 감<br>  말을 조곤조곤하게 하셨고 금방 끝난다고<br>  조금만 기다려 달라길래<br>  생.지.랄.을 했음<br>  <br>  나 성질 더럽고 목소리 큼<br>  감리 어딨냐 명함달라<br>  선관위 당신은 에어컨 아래서 쉬냐<br>  다들 정신이 나갔냐<br>  <br>  도로점용허가 냈냐<br>  이거 투표방해 행위고 선거법위반에 고발대상인데<br>  무슨 생각으로 투표소 입구를 막아서<br>  양쪽 차도 못 지나가게 선거날 공사하냐?<br>  아주 개진.상을 부리니 공무원 책임자 부르러 가심<br>  <br>  책임자 오길래 표찰에 이름 보란듯이 찍으며<br>  투표소 주차장에 주차한 저 크레인이 말이되냐<br>  다들 주차못해 뺑뺑 도는데 뭐하는 사람이냐?<br>  당장 안빼면 직무유기로 고발한다 시전<br>  눈치보는 감리에게 재차 명함달라 하니 그제야 크레인 뺌..<br>  <br>  우리 안사람 투표전에 나보고 왜 표정이 안좋냐더니<br>  내가 폭발하는거 보고 그러면 그렇지하는 표정임<br>  <br>  그 공무원 처럼 조곤조곤 점잖하게 말할껄 그랬죠?<br>  제가 교양이 없어서...<br>  <br>  다들 찍은 분이 당선 되소서~<div class="upfile" id="upfile1"> <img src="https://powerballhelper.com/data/editor/bot_1780222207_9421.jpg" width="1440" height="1080" name="upfile1" style="max-width:100%;height:auto;"></div><div class="upfile" id="upfile2"> <img src="https://powerballhelper.com/data/editor/bot_1780222207_4544.jpg" width="1440" height="1080" name="upfile2" style="max-width:100%;height:auto;"></div><div class="upfile" id="upfile3"> <img src="https://powerballhelper.com/data/editor/bot_1780222207_2014.jpg" width="1440" height="1080" name="upfile3" style="max-width:100%;height:auto;"></div>
</div><p style='color:#888;font-size:12px;text-align:center;'>출처: 크롤링</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