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의 월드컵 낙마’ 조유민 “안 좋은 기운은 내가 한국으로 가지고 갈게” - KBS 뉴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눈물의 월드컵 낙마’ 조유민 “안 좋은 기운은 내가 한국으로 가지고 갈게” - KBS 뉴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6-02 17:40 조회조회 0

본문

‘눈물의 월드컵 낙마’ 조유민 “안 좋은 기운은 내가 한국으로 가지고 갈게”&nbsp;&nbsp;KBS 뉴스'부상 낙마' 조유민, 눈물의 이별…"불행은 제가 다 가져가겠다"&nbsp;&nbsp;v.daum.net대체 발탁된 조위제 ‘적응 도우미’ 자처한 주장 손흥민&nbsp;&nbsp;동아일보대타 조위제 “스피드·공중볼 자신… 나를 증명하고 싶다”&nbsp;&nbsp;문화일보2부 리거에서 1년 만에 월드컵 멤버로... 조위제 "꿈 같지만 마음 무거워"&nbsp;&nbsp;조선일보<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W0FVX3lxTE5wSDJDbTh4VF92ZDJVTEx0M1V3M1dCRFMyZGZuQXlXS1ZCUXJTbWhvaXpmSHFsMWt1cVQ2S1ZnblktbW9IUWdseFM0SnZvVjNfMmlhY1hFYl9iU0k?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