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용지 없어서 투표 못 한다?…“이게 말이 됩니까” [제보] - KBS 뉴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투표용지 없어서 투표 못 한다?…“이게 말이 됩니까” [제보] - KBS 뉴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6-03 19:30 조회조회 2

본문

투표용지 없어서 투표 못 한다?…“이게 말이 됩니까” [제보]&nbsp;&nbsp;KBS 뉴스서울 송파구서 투표용지 부족으로 투표 중단‥"용지 이송 중"&nbsp;&nbsp;MBC 뉴스[개표방송] ‘투표지 부족 사태’ “대기 순번으로 6시 이후 투표”…이 시각 중앙선관위&nbsp;&nbsp;v.daum.net서울 일부 투표소 용지 부족...수십 분 대기에 투표 포기도&nbsp;&nbsp;YTN[속보] 서울 송파구 투표소 곳곳서 투표용지 부족...일부는 투표 중단&nbsp;&nbsp;조선일보<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W0FVX3lxTFAyV0FwdE1GeXZYU05UdXZtakg2MExXX21FZzBZTlhYd3hXSFlEa2JObm5FWmtyeTlpZk5kVHFieWFvN2oxY21CWjh4TU5UdnRia0dsQ1JlbnBtems?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