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의동에게 패배한 조국 “제 책임”...김용남 “구도 못 넘었다” - v.daum.net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유의동에게 패배한 조국 “제 책임”...김용남 “구도 못 넘었다” - v.daum.net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6-04 09:00 조회조회 1

본문

유의동에게 패배한 조국 “제 책임”...김용남 “구도 못 넘었다”&nbsp;&nbsp;v.daum.net조국 "‘국힘 제로’ 완수 못해…모두 저의 책임" [현장영상]&nbsp;&nbsp;JTBC‘낙선’ 김용남 “대단히 죄송…‘국힘 0’ 안 된 것같다” [이런뉴스]&nbsp;&nbsp;v.daum.net조국 “평택서 ‘국힘 제로’ 완수 못해...제 개인의 실패”&nbsp;&nbsp;조선일보조국도 졌다…'12석 신화' 썼던 혁신당, 지방선거·재보궐 '참패' - 머니투데이&nbsp;&nbsp;머니투데이<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T0FVX3lxTE1iZkZsZTBCWFVjM1Q1Y0p2ckJqem1acHY3TGh2QnZGSEUzVi1vTzlsWnNqRHBkMHA2OW90MGc5Y2N0WGFrY2Q2MFZ5d3QwRFE?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