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시황] 뉴욕증시, 미·이란 충돌 재개에 '하락'…나스닥 0.89%↓ - 프라임경제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해외시황] 뉴욕증시, 미·이란 충돌 재개에 '하락'…나스닥 0.89%↓ - 프라임경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6-04 09:10 조회조회 0

본문

[해외시황] 뉴욕증시, 미·이란 충돌 재개에 '하락'…나스닥 0.89%↓&nbsp;&nbsp;프라임경제[굿모닝 증시]美 증시, 휴전 교착 등 약세…韓도 변동성 예상&nbsp;&nbsp;v.daum.net뉴욕증시 3대 지수 일제 하락…S&P500 상승 랠리 멈췄다&nbsp;&nbsp;마켓인중동긴장 재고조에 美 주식·채권 동반하락하고 유가 상승(종합)&nbsp;&nbsp;연합뉴스뉴욕증시, 중동 긴장·유가 급등에 일제히 하락…다우 1.21%↓&nbsp;&nbsp;뉴시스<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YEFVX3lxTE84Uno3T0xsT0k0WVVWU1FvN3pRNmlGekZaelEtNDVETm5zb1ZKOWFoVUVSM2JtYWpVNDU3RzlqZ0o5WGlfMlRJTnU3WmlxZUFUYWZsYklYanFZejlFVDl2aQ?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