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③] '취사병' 박지훈 "내년엔 무조건 입대하고파, 해병대 수색대 지원 예정" - 조선일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인터뷰③] '취사병' 박지훈 "내년엔 무조건 입대하고파, 해병대 수색대 지원 예정" - 조선일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6-04 09:10 조회조회 3

본문

[인터뷰③] '취사병' 박지훈 "내년엔 무조건 입대하고파, 해병대 수색대 지원 예정"&nbsp;&nbsp;조선일보박지훈 "'왕사남'·'취사병' 떴지만…들뜨진 않아요"&nbsp;&nbsp;연합뉴스“매운맛도 보여드리고파...차기작 성적 부담은 없어”&nbsp;&nbsp;서울경제박지훈, 내년에 군대간다! ‘해병대 수색대’ 지원 선언&nbsp;&nbsp;v.daum.net[인터뷰①] '취사병' 박지훈 "출연료 많이 받았냐고? 절대NO, 뜨거운 반응 감사해"&nbsp;&nbsp;조선일보<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jwFBVV95cUxPMzRJdXVlQmlXTHZQTWJHUklldUFQTm9MbTFwM0xpT0dBVGlyRE1LY1RySjEta0lnTmw4cWVjTXRHb3haTkVna1RBRURHeVU0NGxrZGFuTkdwcjU3NFNhUXQyMDk5M2E1UWdxUFg1N1hldThQXzlaWDY2TU11OTNweTFYWkh6NmFOLWpLQWtYZw?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