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 4안타+오태곤 홈런' SSG, 13연패 이후 2연승 질주…7-6 신승, 리그 최강 필승조 부활했다 [인천 리뷰] - 조선일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최정 4안타+오태곤 홈런' SSG, 13연패 이후 2연승 질주…7-6 신승, 리그 최강 필승조 부활했다 [인천 리뷰] - 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6-04 23:40 조회조회 1

본문

'최정 4안타+오태곤 홈런' SSG, 13연패 이후 2연승 질주…7-6 신승, 리그 최강 필승조 부활했다 [인천 리뷰]&nbsp;&nbsp;조선일보13연패 끝낸 SSG, 외국인 투수들 부진에 고민은 '계속'&nbsp;&nbsp;연합뉴스‘최정 4안타+오태곤 홈런’ SSG, 13연패 이후 2연승 질주…7-6 신승, 리그 최강 필승조 부활했다 [인천 리뷰]&nbsp;&nbsp;v.daum.net[AI상보] '최정 4안타' SSG, 난타전 끝에 키움 꺾고 13연패 뒤 2연승 질주&nbsp;&nbsp;뉴스핌SSG, 오태곤 끝내기 희생플라이로 마침내 13연패서 탈출&nbsp;&nbsp;KBS 뉴스<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gwFBVV95cUxOTy1ReEpqcjZfVU9LR2hubDNWMGZ3ckZiS1AwZG9FcWJ3Mnd1TGp6NUFFVE5wOUstU0xpcGxGbEg2c0RSNmswbHktZHJPODVZaVVLdExCSC1yTGIwbGp6RWppR0VIMEJNbktMeUx2TkZGS3JqeTExT0RNSGd5Q19Ob0xXZw?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