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젠슨 황과 '삼쏘'를?"…'제2 깐부회동' 기대에 성수동 '들썩' - 연합뉴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소셜+] "젠슨 황과 '삼쏘'를?"…'제2 깐부회동' 기대에 성수동 '들썩' - 연합뉴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6-05 00:10 조회조회 2

본문

[소셜+] "젠슨 황과 '삼쏘'를?"…'제2 깐부회동' 기대에 성수동 '들썩'&nbsp;&nbsp;연합뉴스젠슨 황, 내일 전용기로 방한…홍대서 '삼겹 회동'&nbsp;&nbsp;v.daum.net최태원, TSMC 회장과 회동… AI 반도체 ‘삼각 동맹’ 강화&nbsp;&nbsp;서울신문‘젠슨 황, 이 사람도 만난다고?’ 젠슨 황 만나는 뜻밖의 사람&nbsp;&nbsp;문화일보젠슨황, '대상혁' 만난다…韓 게임 애정으로 페이커 회동 타진&nbsp;&nbsp;뉴스1<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W0FVX3lxTE9tMEpTTkxYNHN3V0tyRTFmenRDLU9QWHMtc3lpNDdaS0tlX0JFVjFaUDJWUWxvSXpadkx3b21YM2N1Mm1tV2FxQXRhYzJxLVVZNWJ6N3VzZ2E2dUnSAWBBVV95cUxNTjEtV3lEN1lrd2V3S0JwNzdKX25aMWdka2ZsQmhYbXRlNHlQMjVmU094a3g4eGdJZ0p3YzVRRHJUZnhZQzF6ckh1bEFIUzJtNlpNbEdjSU9Yc1hxZTN5UEI?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