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X가 블랙홀처럼 자금 흡수"...역대 최대 IPO 임박에 코스피서 차익실현 확대 가능성 - 조선일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스페이스X가 블랙홀처럼 자금 흡수"...역대 최대 IPO 임박에 코스피서 차익실현 확대 가능성 - 조선일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6-05 17:50 조회조회 0

본문

"스페이스X가 블랙홀처럼 자금 흡수"...역대 최대 IPO 임박에 코스피서 차익실현 확대 가능성&nbsp;&nbsp;조선일보미래에셋, 스페이스X 공모주 청약 시작 '1분만에' 조기마감&nbsp;&nbsp;v.daum.netS&P, 초대형 상장사 '신속편입' 거부…스페이스X도 적용&nbsp;&nbsp;연합인포맥스“2670조 스페이스X 상장, 어디서 사냐고요?” … 우주 ETF 3종 투자법&nbsp;&nbsp;매일경제AI 매출 5년 내 100배 뛴다?...스페이스X 2600조원 몸값 논란&nbsp;&nbsp;서울경제<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gAFBVV95cUxQeXF3UjFSQllmYmttVF93ckE3dUQzZFNmVXlhWER1b3JoS0VLUkJZbl84aTVhTVQwSHBESWQ0MzZGemt6TTlWMGNnNk5kSnlSekJFOTMtcXFMSWJtdlM1aVg4RzB1eGF2YXNaLS1VV05WVUhuWEN6VHpIWFVCWnpKYQ?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