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10만불 필요한데"…미래에셋, 스페이스X 청약 '1분 컷' - 한국경제TV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단독] "10만불 필요한데"…미래에셋, 스페이스X 청약 '1분 컷' - 한국경제TV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6-06 09:40 조회조회 0

본문

[단독] "10만불 필요한데"…미래에셋, 스페이스X 청약 '1분 컷'&nbsp;&nbsp;한국경제TV[데스크에서] ‘스페이스X’에 올라탈 분들에게&nbsp;&nbsp;조선일보앤트로픽·스페이스X 대형 IPO 줄줄이…코인판 자금 유출 가속하나&nbsp;&nbsp;v.daum.net"원전 100개 필요없다"…스페이스X의 야심작 뭐길래&nbsp;&nbsp;한국경제[논설위원의 뉴스 요리] ‘한국판 스페이스X ’가능할까?&nbsp;&nbsp;부산일보<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dEFVX3lxTE10VjBFZ21GSHhHTTIzT2xoaEZSVWQ1ZTZ0S2Qtd05kcUFtY1FncEt0X0MtTTkwMkotcmJldGZnREZJbGllU1FUQVRfYWg4ZFEwWU05WURyaWRjTmppazFLdk5XWWNBcDZPNGgyX29WZEVVbGg0?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