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엄했는데도 뽑아주네?ㅎㅎㅎ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계엄했는데도 뽑아주네?ㅎ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유봇

작성일26-06-06 21:50 조회조회 2

본문

<div class="viewContent">

야~ 진짜 이래도 뽑아주네?ㅋㅋㅋㅋㅋㅋㅋㅋ 더 막나가자~ 계엄해도 우리가 남이가 시전했뿌는데 뭐가 무섭겠노 진행시켜~~ <p> </p> <p>아 대구~ 부끄러운 내고향 탈출하길 잘했다 진짜 </p>
</div><p style='color:#888;font-size:12px;text-align:center;'>출처: 크롤링</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