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진, 주식 투자 귀재 아니다 "현직에 있으면 퇴출됐을 것"('전참시') - 조선일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김광진, 주식 투자 귀재 아니다 "현직에 있으면 퇴출됐을 것"('전참시') - 조선일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6-07 02:00 조회조회 0

본문

김광진, 주식 투자 귀재 아니다 "현직에 있으면 퇴출됐을 것"('전참시')&nbsp;&nbsp;조선일보Google 뉴스에서 헤드라인 및 의견 더보기<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jwFBVV95cUxPOHFHMHFiNDF2enBNRmx4ZU1ESFNuYUs5MGNRT0ZaRWNDWmRvSnJYc2x4TF9UcjRWRGQwcVZPS1lPZTFuQXlCQW11dzdXdGYtR3luVm1VR3pOMmpPSzJjSERUUzhNMmZ5MGtOcFF2b1NpMXAzWTlvOFpXTHNVT3J6aHU5RXAxV0k5TTh1dmUxNA?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