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공원 집회 구호, "재선거"에서 갑자기 "부정선거·재선거"로...왜? - 펜앤마이크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올림픽공원 집회 구호, "재선거"에서 갑자기 "부정선거·재선거"로...왜? - 펜앤마이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6-08 06:30 조회조회 3

본문

올림픽공원 집회 구호, "재선거"에서 갑자기 "부정선거·재선거"로...왜?&nbsp;&nbsp;펜앤마이크[더 한장] 청년 대거 몰린 ‘잠실 참정권 시위 현장’&nbsp;&nbsp;v.daum.net젊은층으로 번지는 재선거 시위…2030의 분노 이면엔 ‘구조적 불평등’ [Pick코노미]&nbsp;&nbsp;서울경제“커피차·스케치벽 등장한 잠실”…로이터도 현장 취재 [잇슈#태그]&nbsp;&nbsp;KBS 뉴스[사설] 참정권 침해에 맞선 2030, 그들의 분노에 귀 기울여야&nbsp;&nbsp;조선일보<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a0FVX3lxTFBURk95OV8wUURrbVJ1ajlRU0hLOUVkQ2I4R0diNDJnMW9nX3VyWm9haWZRaXhKUlA1ZW40bld6MDAtbVNqUTltV3ZXUDlDOW5jajhTTDlNWlpGZ2FMRGJRNG9KRzByc1hjSzV30gFvQVVfeXFMUEFQb21JMjBJRHZOZGVfS1NsUFFxb1VzV3BXOUdIX1QyTGMwZEhta1JOV3JVSERZUzdIako5MHBaNWdKOXpzQW9BdzlfWGE4ajN2SDZTakFEZ3NuYkRuQW82bnJqbEt6T3dSMGZpWDZj?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