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혁 “유정복·박찬대 득표수 일치 투표소 있어…재선거 해야” - 동아일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장동혁 “유정복·박찬대 득표수 일치 투표소 있어…재선거 해야” - 동아일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6-09 12:20 조회조회 0

본문

장동혁 “유정복·박찬대 득표수 일치 투표소 있어…재선거 해야”&nbsp;&nbsp;동아일보권영세 “장동혁 사퇴 논의해야…전면 재선거 부적절”&nbsp;&nbsp;한겨레“조직 모든게 침체돼있어… 싹 다 뜯어 고칠것”&nbsp;&nbsp;문화일보국힘 지지율 급등에 張거취 복잡…"결단해야" vs "선관위 집중"(종합)&nbsp;&nbsp;연합뉴스장동혁 "재선거 특별법 발의 논의하겠다‥사전투표 폐지해야"&nbsp;&nbsp;MBC 뉴스<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d0FVX3lxTE1Yb2pQQmdITWdEMTJzZWI0QUtGbmFPQWJlUjcyRXFnTDdjMVBSTUZHRzhsSVhGd0RLYWd6X2ZiRVhZTHc4SVBfdTJNSVZ2a3JBcHlKX0k3VG1mRTFyUFd4eGJDaHo2RDVUR0JLZnpHNWFqYmJta0s40gFmQVVfeXFMTzhCckRnQS1CemtSUFRCakxhLWFhVl9acU5NOU1XXzVjREhMSGtMWFI5dFpnRHlBbmdCTlhILWpvdmw2OEs0dzdJV1ZLc2tfd0RIcGJBb0hHNVRLUW9PSjZDWWhvVENn?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