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정아, 결혼 2년만 이혼..“43살에 급하게 해, 철이 없었다” (‘같이삽시다’)[핫피플] - v.daum.net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양정아, 결혼 2년만 이혼..“43살에 급하게 해, 철이 없었다” (‘같이삽시다’)[핫피플] - v.daum.net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6-11 03:30 조회조회 3

본문

양정아, 결혼 2년만 이혼..“43살에 급하게 해, 철이 없었다” (‘같이삽시다’)[핫피플]&nbsp;&nbsp;v.daum.net양정아, 결혼 4년 만에 이혼… 속사정 고백&nbsp;&nbsp;한국일보'같이 삽시다' 황신혜 "전신마비 동생, 사고 후 결혼…올케 대단"&nbsp;&nbsp;v.daum.net양정아, 병상 누운 母 생각에 오열…"5분이라도 눈 마주쳤으면"&nbsp;&nbsp;뉴시스‘같이 삽시다’ 양정아, 아픈 母 생각에 눈물…“내 생활 멈춰”&nbsp;&nbsp;동아일보<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T0FVX3lxTE9lVHMyMzF3dl9SMnpLbGFRRkdnandMcHh5ejAzT3o0RHlMWmFlRkNxendsM05YV3luVzFNOGpRTzNCZjJwbjdCYW9qamRFcDQ?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