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 긴장·AI 매도세에 뉴욕증시 하락 마감…나스닥 2%↓ - KBS 뉴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중동 긴장·AI 매도세에 뉴욕증시 하락 마감…나스닥 2%↓ - KBS 뉴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6-11 07:20 조회조회 0

본문

중동 긴장·AI 매도세에 뉴욕증시 하락 마감…나스닥 2%↓&nbsp;&nbsp;KBS 뉴스뉴욕증시, 트럼프 '이란 추가 타격' 경고에 하락‥나스닥 2%↓&nbsp;&nbsp;MBC 뉴스[뉴욕증시 마감] 중동 긴장·AI주 차익실현에 하락…나스닥 2%↓&nbsp;&nbsp;v.daum.net전쟁 재개 위험에 파랗게 질린 뉴욕 증시…3대 지수 모두 하락&nbsp;&nbsp;조선일보‘이란 발전소 보복’ 예고, ‘CPI 상승’ 지속...나스닥 2% 하락 [데일리국제금융]&nbsp;&nbsp;서울경제<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W0FVX3lxTFB0Y09sb0JwTW1IZG8yU250Xy1xaGtIV0dZclRQMEpmWUVhVk4xSVprdjBUR1d3SlBlaVkyY2o1bXVlOUlYWFZvVi1vSEpCblYwV1JyMkhrdW0wY0k?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