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3% 강세‥이틀 만에 '매수 사이드카' 또 발동 - MBC 뉴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코스닥 3% 강세‥이틀 만에 '매수 사이드카' 또 발동 - MBC 뉴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6-11 18:00 조회조회 3

본문

코스닥 3% 강세‥이틀 만에 '매수 사이드카' 또 발동&nbsp;&nbsp;MBC 뉴스[퇴근길머니] 7,700선 지켜낸 코스피…롤러코스피에 거래 '꽁꽁'&nbsp;&nbsp;v.daum.net'오락가락' 코스피, 0.4% 오른 7,763…코스닥 4.7% 급등&nbsp;&nbsp;연합뉴스코스피, 7700선 지켰다…'롤러코스터 장세' 끝에 상승 마감&nbsp;&nbsp;한국경제'네 마녀의 날' 코스피, 강보합 마감…7760선 회복&nbsp;&nbsp;뉴시스<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dEFVX3lxTFBFREVwc1Y5by1xZHNjdm1tdEJDc3YyamkyX2tOdlRiVWM4VGdwM1dOU3B3ZW1zVE5lbkw1dmhYUVZXRHVydUtmcUhDWFFCMVJMSjVYWVJEVEo4WWUwVThtRC1lNmd0MUM0d3ZkVHdxTVo2dkht0gF0QVVfeXFMTnRBLUxYVEl1cG9xUEljOE5HbDhRdmJkRFUycFhRRmd1S19XMG9aZ3hndnRyRkNhZFNtZW43SXFwdEZqNEJER0FUcnJWZHZ1YkNlN3V3ZllFS1FmTDZldURLNG92SVdIWTB2dERZNlppR0FldUI?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