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암 위험 높다”… ‘이 여성들’ 암 세포 못 잡는 결정적 이유? - 코메디닷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위암 위험 높다”… ‘이 여성들’ 암 세포 못 잡는 결정적 이유? - 코메디닷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6-13 01:40 조회조회 0

본문

“위암 위험 높다”… ‘이 여성들’ 암 세포 못 잡는 결정적 이유?&nbsp;&nbsp;코메디닷컴50대 미만 여성 위암 환자, 남성보다 생존율 낮아…이유는 ‘이것’ 때문&nbsp;&nbsp;동아비즈니스리뷰 | DBR"위암 위험 높다"…'이 여성들' 암 세포 못 잡는 결정적 이유?&nbsp;&nbsp;네이트50세 미만 여성, 남성보다 위암 생존율 낮다&nbsp;&nbsp;v.daum.net"위암도 종류가 다르다"…젊은 여성에게 많은 '미만형 위암'&nbsp;&nbsp;매경헬스<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QkFVX3lxTFAzemtzTmtiT0U4d2lHalV3aHNncUdUVF9iR0w3NFU0WlBOejgxQjVFNE9RT05Hel9Gd3JUY2NweEVlZw?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