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X 공모주 ′전량 삭감′ 후폭풍…운용사들 ″투자자에 송구″ - 연합뉴스TV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스페이스X 공모주 ′전량 삭감′ 후폭풍…운용사들 ″투자자에 송구″ - 연합뉴스TV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6-13 15:30 조회조회 0

본문

스페이스X 공모주 ′전량 삭감′ 후폭풍…운용사들 ″투자자에 송구″&nbsp;&nbsp;연합뉴스TV“스페이스X 주식 1주도 못 줘”···골드만삭스의 ‘코리아패싱’ 대체 왜?&nbsp;&nbsp;매일경제환율 앞엔 장사없다?...미래에셋ETF, '스페이스X 편입' 공지 삭제&nbsp;&nbsp;인베스트조선스페이스X 상장 첫날 19.3% 상승…일론 머스크, 세계 첫 ‘조만장자’ 등극&nbsp;&nbsp;경향신문머스크, 세계 첫 ‘조만 장자’에 직원 4400명 백만장자 올라 ...“410억 씩 100년 써도”&nbsp;&nbsp;문화일보<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Z0FVX3lxTFBtNDV2Q3RvaDZWMzJqQWV0WnlGSW9mRWtlZnV4UEZWam5WSGYwOG1SVUhLdFhFLXlWYV9GbjNEN0pWWnZ5RzFfb2F1UGJyNEZOTVoxX3ZuS2xPbFBHM1JpOU1ad1FHV2c?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