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투운용도 스페이스X 공모주 '0주' 충격…장내 매수로 ETF 편입 - 연합인포맥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한투운용도 스페이스X 공모주 '0주' 충격…장내 매수로 ETF 편입 - 연합인포맥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6-13 16:30 조회조회 1

본문

한투운용도 스페이스X 공모주 '0주' 충격…장내 매수로 ETF 편입&nbsp;&nbsp;연합인포맥스'스페이스X 공모주 무산'에 운용사들도 직격탄‥"투자자에 송구"&nbsp;&nbsp;MBC 뉴스머스크, 세계 최초 ‘조만장자’ 됐다... 대만 GDP보다 많아&nbsp;&nbsp;조선일보환율 앞엔 장사없다?...미래에셋ETF, '스페이스X 편입' 공지 삭제&nbsp;&nbsp;인베스트조선“스페이스X 주식 1주도 못 줘”···골드만삭스의 ‘코리아패싱’ 대체 왜?&nbsp;&nbsp;매일경제<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cEFVX3lxTE9WTnBib0RXbnBidlpxblpMbzJYa1F6WjVMVDMyWkpQT1MxYzdXMEJUaUpSTV9IUUZ0TnV6LWpZMUdHRld5c3BSdXdXVHdLWTM5S2FLcXYzSC1yeXBXUzFwQmhGemExSXNQMUVUYVB3XzE?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