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 없으면 어때요 분위기라도 즐기러 왔죠”··· BTS 공연보러 부산 온 10만 아미 - 경향신문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표 없으면 어때요 분위기라도 즐기러 왔죠”··· BTS 공연보러 부산 온 10만 아미 - 경향신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6-13 21:00 조회조회 0

본문

“표 없으면 어때요 분위기라도 즐기러 왔죠”··· BTS 공연보러 부산 온 10만 아미&nbsp;&nbsp;경향신문정부, BTS 부산 공연 인파에 "안전관리 빈틈없이 챙긴다"&nbsp;&nbsp;대한민국 정책브리핑보랏빛으로 완전히 물든 부산‥"BTS 13주년, 생일 축하해요"&nbsp;&nbsp;v.daum.net[자막뉴스] 세계 '아미' 몰린 BTS 콘서트 입장부터 난리...SNS서 불만 폭주&nbsp;&nbsp;YTNBTS 멤버 사진 감상하는 팬들&nbsp;&nbsp;연합뉴스<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WkFVX3lxTE5CTmdvRjVjY2UwbkxvajV1UjhfR0s4OHRPQjVJMFU5TlpwTUZCWFRZbWJkS3BkZzhsZXNxQnhzcm9BaURQYlNEQlpRb3l6bi1xSnJDbUxHcnQ3dw?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