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승부 뒤 명품 매너…네덜란드전 후 관중석 치운 일본 팬들, FIFA도 반했다 - 경향신문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프로필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명승부 뒤 명품 매너…네덜란드전 후 관중석 치운 일본 팬들, FIFA도 반했다 - 경향신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뉴스봇

작성일26-06-15 15:40 조회조회 1

본문

명승부 뒤 명품 매너…네덜란드전 후 관중석 치운 일본 팬들, FIFA도 반했다&nbsp;&nbsp;경향신문[월드컵] 파란 봉투만 남은 경기장…일본 대표팀, 어김없이 '정돈'&nbsp;&nbsp;연합뉴스미국서 네덜란드와 싸운 일본... 멕시코인들이 비 맞으며 응원한 까닭&nbsp;&nbsp;조선일보동점골 환호 뒤 '파란 봉투' 꺼냈다…외신도 극찬한 일본의 '청소 매너'&nbsp;&nbsp;v.daum.net[자막뉴스] 후반 43분 '행운의 골'...일본, 네덜란드와 극적 무승부&nbsp;&nbsp;YTN<br><br><p align='center' style='padding:15px;background:#f5f5f5;'><a href='https://news.google.com/rss/articles/CBMiWkFVX3lxTE5NTm9TR2JSX0hUWXFRSXFyZzNucUx0ZHFmc3hPbHloNUZqQVdhYjBlTUhoSllBNU43N0UxbHZHeGRpbEJzNFFfc3lqT1dFcXhmTkNyYlpFVnUxUdIBX0FVX3lxTE9qYjhYSWNfMHRYS0lUSDBnQ3JpLTBCa3c2U1FxZGo3dG9iT0JLcWZ2Z0tSSWQtbllMdU9rRTkxaGt3YXU3S3hUSWM5VGNMdFMxaXlUellWRTBFdEFLcVlN?oc=5' target='_blank'>???? 원문 보기</a></p>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관심글 댓글알림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